Loading...
Loading...
사고 대응 감사 합니다.
작성자 : 김억규 | 조회수 : 2,438

안녕하세요.

1월22일~26일 괌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괌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숙박, 렌트등 정보를 찾고 선택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도 어디까지 믿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딱히 물어 볼 곳도 마땅치 않은 경험으로 혹시나 도움이 될까해서 제 실명과 전화번호를 남깁니다. 혹시 작은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자 보내 주십시요. 저는 동탄에 살고 있는 김억규 (010 6546 0831) 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렇게 실명과 전화번호를 남기는 것은 괌에서 사고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대응해 주신 린든렌트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례를 남기고자 합니다.

린든에서 렌트하여 괌 시내 및 남부까지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 사고는 생각도 못한 곳에서 여행 마지막날 저녁에 발생했습니다.

괌은 중앙선이 별도로 있어서 방향을 바꾸거나 유턴을 하면 중앙선으로 우선 진입하고 차량 흐름을 확인하고 방향을 변경하면 되는데, 제가 사고가 난곳은 중앙선이 아닌 분리턱이 설치된 곳 이었습니다. 유턴을 하려고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가 운선대를 돌렸는데, 아뿔싸 중앙턱에 차가 걸려 버렸습니다. 앞바퀴는 중앙턱을 지나가 버렸고 뒷바튀는 뒤에 남은 상태에서 차가 앞/뒤로 가지도 못하고 걸쳐진 것입니다. 제 뒤쪽에서는 차가 줄줄이 막혀 있고 반대쪽 차선에서는 제 차 바로 앞을 하이빔을 올리면서 쌩쌩 지나가는 상황이라 아주 난감 한 상태 였습니다. 다행히 린든에서 렌트 설명할 때 사진을 찍어 두라고 한 설명서에 긴급 전화번호가 있었습니다. 연락해 볼 것은 그 전화 번호 뿐이었고 바로 연결이 되어 상황 설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약 10분 뒤 린든 직원이 도착했습니다. 린든직원이 경험이 많은 베테랑 인지라 바튀 방향과 턱의 높이를 검토하고는 곧 차량을 중앙턱에서 끄집어 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와 다른 안전 점검을 하여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 제가 운전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참으로 난감한 상황에서 그렇게 빨리 와주고 조치하여 준 린든 직원에게 감사 말씀 드립니다.

비행기 시간도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사고가 나서 자칮 비행기를 못 탈 수 도 있는 상황이라 린든의 긴급 전화가 없었으면 즐거운 여행이 마지막에 엉망이 될 수도 있었는데 린든의 긴급 상황 대응에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댓글 작성